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21, 완전변신 역대급 디자인?
    IT 정보 2020. 12. 1. 23:13
    반응형

    갤럭시S21 랜더링 이미지 - 출처 : iceuniverse



    갤럭시S21이 조기출시되어 조만간에 만나볼수있다는 이야기들이 많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많은 이유로 갤럭시 S20 시리즈의 판매가 많이 저조 했었는데, 그래서 S21시리즈의 출시가 빨라진건 아닐까요?

    갤럭시S20

    그외에도 들리는 이야기로는 화웨이의 저조해진 실적을 틈타 완전히 기세를 이어가려는 이유라거나, 애플의 아이폰12의 폭발적인 반응을 경계하는 이유 등의 이야기가 여러가지로 전해지고 있다.
    이유가 어떻든 우리의 입장에서는 스마트폰의 빠른 출시일은 반가운 일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출처 : iceuniverse

     

     

    갤럭시S21의 조기 출시설이 나온지 얼마 되지않았을때 나온 S21시리즈의 예상 사진입니다 전면을 보면 S20시리즈와 비슷한모습을 보이는데요 전면카메라가 펀치홀로 보이며, 아직은 UDC의 기술은 적용되기에는 이른감이 있나봅니다.
    전면은 전작과 비슷한 반면, 후면의 디자인은 많이 다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카메라가 핸드폰 모서리쪽 전부를 차지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이는 카메라의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리려면 카메라가 두꺼워 질수밖에없는데요 그러면서 카툭튀 현상이 일어날수밖에없는데 이를 보완하기위해서 저런식의 형태를 선택한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출시를 해봐야 알겠지만 카툭튀가 보완된다는건 매우 환영입니다!

    갤럭시S21 랜더링 이미지 - 출처 : iceuniverse

     

    이번 갤럭시S21의 시리즈는 전부다 120Hz의 주사율을 탑재할거라고 합니다. 현재 저는 노트20울트라를 사용중인데 120Hz의 주사율에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있습니다 가끔가다가 전핸드폰인 아이폰X의 60Hz의 주사율을 보면 눈이 아플정도로 역체감이 심한거같아요.

    또한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갤럭시S21 = 6.2인치, 갤럭시S21+ = 6.7인치, 갤럭시S21울트라 = 6.8인치로 전망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CPU는 아직까지 정해진점은 없으나 유추를 해보자면 스냅드래곤875 또는 엑시노스2100AP 중 하나로 될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스냅드래곤을 선호하는 편이니 꼭 스냅드래곤 875로 출시됬으면 하네요..! 

     

    색상도 여태까지의 갤럭시 시리즈들과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여태까지는 단색의 개념으로 출시를 했었는데요

    이번은 특이하게도 조금 어둡게 표현을 한거같습니다.

    항상 색상에서는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삼성이었는데 이번에는 과연 어떻게 뽑아낼지가 많이 궁금합니다.

     

    이미지 - 출처 : iceuniverse

     

     

    삼성 전문 트위터인 iceuniverse는 이번 갤럭시S21시리즈에는 100% S펜이 탑재된다는 말이있는데요. 전작들이 출시전 정보들을 대부분 알고있던 iceuniverse의 말이라서 조금은 신뢰가갑니다. 그렇다면 노트의 단종설도 사실일지가 매우 의문입니다. S시리즈와 노트시리즈를 합치고 폴더블폰 개발에 조금더 힘들 실을꺼라는 얘기가 어쩌면 사실일지도 모르겠네요.

     

    이미지 - 출처 : iceuniverse

    오늘은 갤럭시S21의 유출 디자인과 스펙을 살펴봤는데요 정말 이렇게 출시가된다면 삼성은 더욱 성장하는 기업임을 증명할것 같습니다.

    출시일이 멀지않은 스마트폰인 만큼 많은 관심이 있는거 같은데요 하루 빨리 새로운 기기를 볼수있음에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