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21 실제 모습? 카툭튀?
    IT 정보 2020. 12. 8. 23:15
    반응형



    몇일전 삼성전문트위터 iceuniverse에서 갤럭시S21의 실제 모습이 유출이 되었습니다.
    저번글에서 보여드렸던 렌더링이미지와 거의 흡사한 모습을 볼수있었습니다.

    출처 : iceuniverse


    왼쪽이 갤럭시S21 ultra 로 보이고 오른쪽이 갤럭시S21+로 보이는 사진이 게시되었습니다 사진속 울트라의 모습을 보시면 카메라의 기본적 형태는 갤럭시 노트 20ultra의 모습을 닮았지만 카메라가 핸드폰의 옆면과 이어져있어서 카툭튀를 방지하려는 노력이 엿보였습니다.
    비닐과 후면사진만으로는 정확히 판단 할수는 없지만 저대로라면 디자인쪽이서는 렌더링 이미지와 흡사하여 기대와 다르지는 않아 보입니다.

    반면, 오른쪽의 갤럭시S21+로 추정되는 제품을 보면 카메라부분이 ultra에 비해 많이 작아서 더 괜찮아 보일수 있지만 카메라의 후레쉬 부분의 카메라 부분 내부에 있는게 아니라 외부에 있는걸 보실수 있는데 만일 저대로 출시가된다면 케이스를 착용할시 상당히 좋지못한 형태가 될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자세한 사항들은 나오지않아서 확정짓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보입니다.


    출처 : iceuniverse

    그리고 렌더링이미지로 보이는 사진도 유출이 되었는데요.
    갤럭시S21의 모습도 보실수 있는데 위에 말씀드렸던 갤럭시S21+와 같은 후면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iceuniverse

    마지막으로는 갤럭시S21로 추정되는 렌더링이미지입니다.
    전면과 측면 후면 등이 보여지는데 보시다시피 카메라가 핸드폰 모서리속으로 들어가면서 카툭튀가 많이 사라진모습이 보이는데요. 하지만 잘보시면 완전히 없게 할수는 없는것처럼 보입니다. 아무래도 카메라의 성능이 저하되는건 저희나 삼성에서도 원치않기때문에 저러한 디자인으로 나온것이 현재의 최선으로 보입니다.

    그치만 S20와 노트20시리즈에 비하면 확실히 줄어든 모습이 보여서 성과가 있는것으로 보여 앞으로는 어떠한방식을 적용할지 기대가 됩니다.

    이제 공개일까지 한달하고 조금더 남은걸로 알고있는데 많은 사람들의 기대에 맞게 좋은 제품으로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