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로운 에어팟 맥스 가격은?
    IT 정보 2020. 12. 9. 22:20
    반응형

    12월8일 애플은 one more thing으로 새로운 에어팟을 공개했습니다.
    그 이름은 에어팟 맥스 입니다.

    출처 : 애플

    처음에 에어팟의 새로운 버전이라 하여 저는 이어폰의 형태일줄 알았습니다. 에어팟1,2세대와 에어팟프로와 같이 이어폰 종류의 음향기기 일 줄 알았는데, 헤드폰 형식의 제품이었습니다.
    우선 미국기준으로 출시일은 12월 15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국내출시일은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가격.
    가격은 719,000원으로 출시됩니다.
    처음보시면 가격이 어마어마 하다고 생각하실수 있습니다 헤드폰이 저렇게 비싸다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음향기기는 성능에 따라 가격이 많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타사의 제품중에는 백만원이 넘는 가격을 가지고 있는 헤드폰도 존재하죠. 하지만 그것은 기능과 성능이 정말 뛰어나고 대적할 제품이 없어서 그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에어팟 맥스 또한 출시를해서 성능을 확인해봐야지 72만원 가량의 금액의 가치가 있는지를 봐야지 비싸다, 싸다를 측정할 수 있어 보입니다.



    출처 : 애플


    스펙.
    우선 메인으로 광고하고는 기능들을 살펴보면 하이파이 오디오와 에어팟특유의 사용법의 완벽한 조합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하이파이 오디오를 주로 밀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에어팟 맥스에도 노이즈캔슬링 기능과 주변음 허용모드가 들어가있습니다.


    출처 : 애플


    특수제작된 메시직물을 사용하여 착용감을 좋게 하였으며,애플워치와 같은 디지털크라운으로 트랙설정및 음향볼륨 조절 등이 가능하며, 버튼으로 siri를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레임을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였습니다. 내구성에 신경을 쓴 모습이 보입니다. 그치만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서인지 알 수 없으나 무게가 타사 헤드폰에 비해 다소 무거운것을 알수 있는데 385g 가량의 무게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애플



    색상은 다섯가지로 출시 예정입니다.

    제눈에 가장 들어왔던 성능 중 하나가 배터리였습니다 한번 충전으로 20시간 사용가능이며, 5분 충전으로 한시간 반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과연 얼마나 좋은 배터리 성능일지 궁금하네요.

    또한 9개의 마이크를 가지고 있으며 그중 무려 8개가 노이즈캔슬링 마이크라고 합니다. 에어팟프로도 처음나왔을 당시에는 노이즈캔슬링 이어폰계에서는 경쟁자를 찾기 어려울 정도로 성능이 좋았는데 과연 이번 에어팟 맥스의 성능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 제품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