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 동네 초밥 맛집 '우리동네 스시신조'
    맛집 2020. 11. 11. 11:25
    반응형

    초밥을 좋아하는 분들 굉장히 많을 거예요 저도 그중 한 명입니다 우선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도 먹을 수 있으며 쌀이 있어 든든한 음식이며 맛도 보장돼있습니다!
    오늘은 수많은 초밥집 중에 회전초밥집인 우리동네 스시신조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우선 가게의 정문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가 어렵더라고요

    여기는 정말 자주 오지만 올 때마다 사람들이 많아서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가지 않으면 거의 맨날 기다려야 하더라고요.. 진짜 맛집인가 봐요.

     

    ※영업시간

    매일 11:30 - 15:00런치

    매일 17:00 - 22:00디너

    매일 20:00 - 21:30회전안주

    15:00 - 17:00 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주차정보 : 주차는 지하에 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리 넓지는 않으니 자리가 없을 수도 있으니 미리 알고 가셔야 해요!

     

    저는 저녁시간인 18시쯤에 가서 대기팀이 16명이나 있었습니다. 그래도 다행인 게 가게 문 앞에 예약 서비스가 되는 태블릿이 있으니 방문하셔서 예약하신 후에 대기시간이 길면 주변에서 기다리다가 카톡으로 연락이 오면 그때 입장하시면 편하실 거예요! 웨이팅을 하는 공간이 있긴 하지만 앉아있을 수 있는 의자가 자리가 많이 없어서 그 외에는 계속 서서 기다리셔야 해요 ㅠㅠ


    16팀을 30분 정도 기다린 후에 드디어 입장을 했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안내판을 봤는데 가격이 인상됐다고 나와있더군요! 

    100원이 인상되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계속 초밥을 바로 앞에서 다양하게 만들어 주시지만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만들어서 주신답니다!

     

     

    손님이 너무 많아서 요리사분들이 너무 바빠 보이셨어요 계속 초밥 만들기 힘드실 텐데 그래도 주문하면 웃음면서 초밥을 만들어 주셔서 정말 이게 프로정신인가 본받아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포장도 하고 있어서 주문이 들어오면 요리사분들이 바로 포장음식을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밥 중에 하나인 육회 초밥입니다! 

    밥을 덮어버릴 정도로 육회가 정말 한가득 나옵니다! 단점이라면 너무 커서 입에 가득 찬다는 거 하나??

     

     

    저희는 초밥 말고 위에 모이는 메뉴판 중에서 어묵탕도 하나 시켜서 먹었습니다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몸이 녹는 기분이 들었어요!

     

     

    여기 오시는 분들은 다들 대식가들입니다 자리마다 빈 접시가 쌓이는 시간이 짧아요 다들!! 역시 맛집은 맛집인 거 같습니다.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끼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초밥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가보지 않으신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세요 정말 맛있는 초밥을 드셔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이유가 다 있다고 생각하실 거예요!

     

    이번 글은 배가 너무 상태로 찾아간 거라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은 점 죄송합니다!

    그래도 맛은 정말 추천하는 맛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