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 호매실동 맛집 '정통집'
    맛집 2020. 10. 26. 01:17
    반응형

    수원 호매실동 맛집 '정통집'

    주말을 마무리 하기위해서 저녁식사를 하러 메뉴를 정하던중 알게된 '정통집'

    이미 많은 지점들이 있지만 저는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가는길에 하늘 사진

     

    정통집 호매실점은 가게가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른지점은 제가 가보지를 않아서 모르겠지만 저는 음식점은 1층에 있는게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매장의 디자인은 이름 그대로 정통이 많으 느껴지는 디자인이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기본 반찬 입니다 메인메뉴인 돼지 김치구이랑 같이 먹을 마요네즈랑 옥수수가 인상적이네요.

    메뉴판

    가격은 다른 음식들에 비해 저렴한 편에 속하는것 같습니다 大 짜리가 32,000원이면 많이 저렴한거 맞겠죠? 저는 돼지 김치구이 大 와 꽃껍데기 를 주문하였습니다.

    돼지 김치구이 大 입니다~!

    양은 기대한만큼 어마어마 했습니다 가운데 청양고추와 고기와 야채를 깻잎에 싸서 마요네즈와 옥수수까지 같이 먹는것이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나와있더군요!

    大짜리를 먹은후에도 배가 불렀지만 역시 볶음밥을 빼먹을수는 없겟죠? 저조합은 맛이 없을수가 없죠?

    꽃껍데기 사진은 못찍었지만 진짜 무조건 추가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어요!

     

    주말 마무리를 완벽하게 할수있게 정말 잘먹은거 같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에요! 

    여러분들도 꼭 방문 해보세요

    다들 주말 마무리들 잘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