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번먹으면 다시 생각나는 토끼정 기흥점
    맛집 2020. 11. 30. 23:48
    반응형

    주말에 용인에 볼일이 있어서 가는 김에 늦은 점심을 먹으려고 하던 중 초밥을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근처 초밥집을 찾아봤는데 애경백화점 기흥점에 있는 초밥집을 찾아갔습니다! 그렇지만.. 15~17시는 브레이크 타임이었어요... 다른 초밥집을 찾아가기에는 너무 배가 고파서 한 칸 아래층에 있던 토끼정이 보였습니다! 저는 홀린 듯 바로 토끼정 입구로 직행했습니다^-^



    정문의 디자인은 심플해서 매우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점심시간치고는 좀 늦어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물론 코로나 때문인 거 같기도 하고요..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합시다!!


    내부에는 일본 사진들과 일본 그림? 들이 장식으로 많이 있었는데 토끼정이 일본식 가정식을 토대로 만들어서 그런 걸까요?!



    식기와 물병의 디자인 또한 심플해서 깔끔하다는 생각을 한 반 더 하게 되었어요! 저때는 너무 배 가고픈 상태라서 정신이 없었어요ㅠㅠ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이 열 장이 될 만큼 종류가 엄청 많답니다.
    토끼 한상은 시키면 그 속에서 또 메뉴들을 선택해서 세트처럼 나오는 것인데요! 우선 대표 메뉴 같으니 하나 주문하였고, 날치알 크림우동을 추가했습니다!!


    손님이 적었던 거 치고는 꽤 오래 걸린 거 같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너무 배고파서 그런 거 같아요ㅠㅠ
    참고 기다린 끝에 드디어 메뉴가 나왔는데 음식이 아주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일단 이게 아까 말한 토끼 한상인 한 세트예요!
    한 세트에 여러 가지를 맛볼 수 있는 데요
    우선 밥 위에 뿌려진 저 가루가 밥맛을 더욱 살려줍니다!
    그리고 카레! 카레는 제가 매운맛을 좋아해서 가장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요 별로 안 매울 줄 알고 기대하지 않았는데 저에게는 딱 적당하게 맵더라고요!!



    토마토 스파게티의 함박스테이크도 정말 꿀 조합이었어요! 다만 스파게티 소스의 특유 맛있었는데 그 맛은 저랑은 잘 맞지 않은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요새 치즈돈까스는 거의 이렇게 나오는 거 같은데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날치알 크림 우동인데 이게 나오자마자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 찍어놔서 이렇게 찍어서 올릴 수밖에 없었어요ㅠㅠ 그렇지만 보시는 대로 정말 날치알도 엄청 많고 맛이 아주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강력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늘 시킨 메뉴들 중 1위입니다! 2위는 카레(아주 매운맛)!

     

    이렇게 간단한 한 끼 식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